2022년 3월 4일 저녁 9시 30분부터 진행된, 제36회 집단지성 기록학 연구모임 녹화영상입니다.
제36회 ’20분 스피치’는 진상효 선생님(정보•기록학과 41기 박사과정)께서 ‘국가기록원 일제강제동원명부 DB사업’를 주제로 이야기 해주셨습니다.
2022-03-04 11:14
기록물ID:
기록물유형:동영상(MPEG-4)
기록생산자:한국외국어대학교 정보⋅기록학과 집단지성 기록학 연구모임
생산일자:2022-03-04
내용요약:국가기록원 일제강제동원명부 DB사업
자료출처:
언어:한국어
규모와범위:
장소:'ZOOM' 화상회의
인물:진상효
기관및조직:한국외국어대학교 정보⋅기록학과 집단지성 기록학 연구모임
키워드:국가기록원, 데이터베이스, Database, DB 구축, 디지털 아카이브, 역사기록


![[포스터]제25회 한국외대 인문학/정보⋅기록학 화상 세미나_2022.04.03](https://i0.wp.com/peaco.org/wp-content/uploads/2022/04/KakaoTalk_Photo_2022-03-27-22-29-29-1.png?resize=480%2C360&ssl=1)
